음악중심다운받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토크 조회 2회 작성일 2020-08-10 20:49:50 댓글 0

본문

[쇼! 음악중심] 카드 -Red Moon (Kard -Red Moon)

★★★More “Show Music Core”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musiccore/vod/index.html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88100000100000\u0026page=
유유 : Oh run baby run
phoebe moon : 0:08 my heartttttt
jihyun choi : ㄹㅇ 카메라 무빙때뭄에 멀미할거같음
리아아 : 언니..난 못가니까 한국에서 활동 많이 하라고는 못하겠는데 방송이라도 좀만 해죠ㅠ
어스 : 이번활동중 옷 스타일 최고로 이쁨 ㅎㅎ
송연우 : 비엠 중간에 줌 했을 때 웃어준게 마치 엄마한테 완전 크게 혼나고 있는데 아빠가 나 보면서 뒤에서 괜찮아괜찮아 하면서 웃어주는 느낌 뭔지 알지 .. 짧게 정리하면 그냥 햇살인줄 알았다고 ღ
AD EK : 세상사람들이 우리 카드 좀 다 알아줬음 좋겠어요...특히 국내... 우리 애들 진짜 이런 애들이 없을 정도로 잘하니까...
Dongzzii : 소민공주 목소리 너무좋아효♡
허윤서 : 지우 그래서 동공 어딨어여..
Wonny Dora : 레드문+블루창작 진짜 ㅠㅠㅠ 잘어울린다

[쇼! 음악중심] 영탁 -찐이야 (YoungTak -'Jjin-iya') 20200411

★★★More “Show Music Core”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musiccore/vod/index.html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88100000100000\u0026page=
최소연 : 영웅이 다음으로 좋와하는 영탁 나랑동갑 영웅이 안보였음 첫번째로 좋와했음
스토커 니들이 하는고만생쇼는 : 가수나 노래 안무나 느글느글 토할것 같음
Herowingss : Jin jin jin jin jin
nam J : 가사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하솜 : 영탁이는네꺼
오하솜 : 영탁아사랑한다
김민정 : 찐이야....노래 넘 좋네요
가사도 짱..영탁씨랑 넘 잘 어울려요
끌리네...
쏠리네., ..ㅎㅎ
중독성 강하네요
즐감해습니다...감사요
현이 : 모든세대가 조아하는 트롯가수 영탁
전문과외클레버에듀 : 라이브 찐찐찐
이겨니 : 영탁진짜 찐이야

[쇼! 음악중심] 싹쓰리 -여름 안에서 + 다시 여기 바닷가 (SSAK3 -In Summer + Beach again)

★★★More “Show Music Core”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musiccore/vod/index.html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88100000100000\u0026page=
mantap abies : why this song give me 90's vibe... gosh the memories
이혁 : ㅁ..ㅔ...메우..!
달솔계백 : 상순이 형 노래 너무좋아요 ! 다시 여기 바닷가 최고 ! !ㅎㅅㅎ
하이다연 : 이 노래 작곡 해주신 이상순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덕분에 노래 잘 듣고 있어요~^^ 싹쓰리 10관왕 가자~!!
flow k : 이거 계속 돌려보면서 느낀게 카메라감독님들은 잘못이 1도없구나 느낌 ㅋㅋ 합이잘맞는게 중하다는걸 깨달음
횸횸 : 울컥해 ㅠ
이주익 : 너무신나팬인것같으뮤ㅠㅠㅠ
백유나 : 멤버 모두가 결혼한 그룹
오리 : 이정도면 좀있으면 유재석 아들도 그의 부캐 다 기억못할듯
엣다 : 1:28

... 

#음악중심다운받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01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rkb.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