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롱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늘밤돼지꿈 조회 3회 작성일 2020-08-10 20:59:09 댓글 0

본문

[롱아일랜드아이스티]조주기능사 실기 칵테일 feat.작업주라고 알려져 있는 바로 그 칵테일! 롱티!!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만드는 방법 (조주기능사 버전)

15ml 라이트 럼
15ml 진
15ml 보드카
15ml 데킬라
15ml 트리플 섹
45ml 스윗 앤 사워 믹스
콜라
라임 혹은 레몬 웨지
약 22%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 만드는 방법 (IBA 버전)
15ml 럼
15ml 진
15ml 보드카
15ml 데킬라
15ml 트리플섹
25ml 생레몬
30ml 설탕시럽
콜라
라임웨지
약 20%
정혜진 : 빌드였나?? 저도 쉐이킹으로 만들었었는데요.. ㅋㅋㅋ
최흔수 : 0:16 던지고 받는 퍼포먼스 하실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이다 ㅋㅋ
cizer 777 : 롱티는 더블이쥬!!!
임창열 : 첫 칵테일이 마가리타여서...생각보단 별로였지만 다른거 한개씩 먹어보며 맞는거 찾고있어요. 영상 감사합니다~
김종수 : ㅈㄴ 개후진 학원에60주고 실기연습하는데 가격대비 유튜브 영상보는것보다 못한 자가튼 학원

선생님 유튜브는 안하시겠지?
n&m : 사장님 덕분에 칵테일 세계에 입문할수 있었어요! 제 첫 칵테일은 갓파더 입니다^^
김준혁 : 스물다섯번째 밤의 머리카락처럼 영롱하네요
Modern Times : 사장님! 궁금한데 트리플섹이랑 쿠앵트로랑 슷비슷비 한가요 아니면 아예 다른가요?? ㅇㅁㅇ?
yunsu,J : 롱티 만들때 진은 특색이 강한걸루 만들면 별로일까요?예를 들어 봄베이..헨드릭스...
샌집사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콕류 잭다,롱티,쿠바 리브레 히히

롱티 좋아하는 사람들 모여!!!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변형 칵테일 만들기

리니 : 텍사스티 처음 먹어 봤는데, 버번 위스키에서 약간 옥수수수염차(?) 맛 나는 것 같아요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롱 비치 아이스티가 제일 맛났어요ㅎㅎ
비니 : 롱티! 전 콜라들어간 칵테일을 엄청 좋아해서 짱좋아하는 칵테일이에요ㅎㅎ 술이 기본으로 세네가지는 들어가서 도수가 높은 편이니 꼭 식사 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영상에서 사용된 술
(저희는 술을 대부분 남대문시장에서 구입합니다! 앞에 '약'이 붙어있는 가격은 오래 전에 구매해서 기억이 나지 않아 인터넷에서 찾은 가격입니다)

바카디 럼(700ml, 40%) 19,000원
고든스 진(750ml, 43%) 20,000원
앱솔루트 보드카(700ml, 40%) 20,000원
호세쿠엘보 데킬라(750ml, 38%) 22,000원
볼스 트리플 섹(700ml, 38%) 약 17,000원
짐 빔 버번위스키(1000ml, 40%) 23,000원
멜론 리큐르(미도리, 750ml, 23%) 약 30,000원~
마리 브리자드 블루큐라소(700ml, 20%) 약 19,000원
사워믹스(1000ml) 10,000원

#롱아일랜드아이스티 #롱비치아이스티 #AMF #텍사스티 #도쿄아이스티 #롱티변형칵테일

Email : kangsisters9@gmail.com
Instagram : @rini.bini_
-----------------------------------------------------------------------------
song: ikson - present
Present by https://www.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Song : Ikson - Dear Autumn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라이센스 구매(출처미표기) : https://www.iksonmusic.com/
박지민 : 왜 유튜브 알고리즘은 나에게 이분을 안찾아주고 내가 찾아오게 만든것인가
오세진 : 비니님~ 사워믹스쓰시는거 판매를하지않아요ㅜㅜ어떤걸써야해요
히잉 : 어떤 곳은 롱티에 그냥 아이스티 넣고 파는곳도 있더라구요... 충격먹었음... 모르는 사람들 그냥 먹던데 ... ㅠㅠ
Jieun : 리니비니님! 영상 잘 보고있습니당 ㅎㅎ 혹시 술 보관은 어떤 식으로 하시나요? 도수 높은 술은 상온 보관해도 되고 유통기한도 없다는데 블루 큐라소 같은 술들도 그냥 상온 보관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그 밖에도 다른 술들을 어떻게 보관하시는지 궁금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브쓰 : amfㅋㅋㅋㅋㅋㅋㅋ다들 이름 얘기하시길 궁금해서 찾아봤다 찐당황함ㅋㅋㅋㅋamf 랑 도쿄 아이스티는 너무 궁금한것...
이준기 : 영상에 손이 한개 더 있네요
박현호 : ㅎㅎ 입문용으로 만들어봣어요 먹엇는데 너무 맛있네요~ 주말에 방잡에서 친구들한테 만들어주려는데 기대되네요 ㅎㅎ
전철영 Charlie : 영상 볼 때 마다 느낀건데 빨대는 주문제작 하신건가요??
Domino : 솔직히 럼이나 진,보드카,데킬라,큐라소 등등 나만 코난 검은조직 생각나나...
wsp 02 : 안녕하세요 잔 같은건 어디서 사시나요??

드라이버 Tee 높이 중요성과 높이에 따른 샷의 변화

"박주욱 골프 어드바이져" 는
골프를 사랑 하시는 여러 분들께
골프의 기본 원리, 이론과 더불어 상황에 따른 공략 방법 등....
골프를 좀 더 쉽고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되어 드리고자 만든 곳 입니다.

아무쪼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격려
그리고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차봉근 : 정말 실전 골프레슨이군요...
Polo Marco : 감사합니다 프로님~^^
올블랙 : 감사합니다
아크테릭스 : 감사합니다
김동혁 : 감사합니다
복싱왕정박사 : 그래도 깎아치면안되는거 아니었나요 깎아친다고 티 낮추면 안되는거 아니에요?
들아큘아 : 여러번 쳐보고 자기에 맞는 티높이를 찾는 게 중요한거군요.
김형기 : 설명을 잘해주세요 ᆢ
diesel kim : 한달 골프 배우는동안 티샷 높이가 높을때 항상 뜬공이 나와서 티샷을 낮추니 정확도가 거짓말처럼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이번 첫머리올리는 필드에서 장인이랑 쳤는데 티샷 낮다면서 노발대발 골프를 어떻게 배웠냐 야단 맞고 첫홀부터 18홀중에 뜬공없이 ob안나고 나간 드라이버샷이 2~3개 밖에 안되더군요 ㅜㅜ 최하지점 이후에 올려 맞는다는 생각으로 하려해도 도저히 되지가 않았습니다
실휴게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주셔서.

... 

#파스텔롱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01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rkb.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