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한방다이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포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1 20:45:26 댓글 0

본문

한방다이어트 정말 효과 있는건가요?

우리는 평생 “이것”을 결심합니다.
.
.
.
다이어트
분명 젊었을 때는 아무리 먹어도 안찌던 살이 물만먹어도, 아니 공기만 마셔도 살이 찌다니...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적게 먹고 운동량을 늘리면 살이 빠진다고 하는데, 답을 알면서도 우리는 왜 살을 빼지 못하는 걸까요? ㅠㅠ

그럼 그냥 굶으면 될까요?
다이어트를 할 때 무작정 굶는 것은 일시적으로 살이 빠질 수는 있어도
금방 요요 현상이 찾아오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적당한 식이조절을 통해 영양분을 공급하면서 운동을 하는 것인데..
말처럼 쉽지않죠?
일에 치여, 내일로 미루고, 그다음날은 약속이 생겨서 못하고, 그 다음날은... 또 그다음날은 이렇게 우리는 1년을 보내고, 새해다짐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합니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닥터에세이가 건강한 살빼기로 알려진 한방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들을 직접 물어보고 왔습니다. #한방다이어트 는 정말 살을 뺄 수 있을지, 어떤 원리로 살이 빠지는건지에 대해 인천 만수동에 있는 청원한의원 한지우 원장님께 여쭤보았습니다!

한방다이어트의 가장 큰 특징은
환자분들의 몸 상태와 체질에 맞게 각각 다르게 처방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때문에 환자 개인에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방 다이어트는 무리한 식이조절이나 몸에 맞지 않지 않는 운동을 권장 하는 것이 아닌
요요현상 방지와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방법을 쓰는데요
아침, 점심, 저녁전 복용하면 식욕 절제뿐 아니라
체내에서 열이 발생하여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 해 주세요~~!!^^
황준성 : 지방종수술후 5개월이 지났는데 아직도 아픕니다
왼쪽 어깨 끝쪽이 4cm-5cm정도 크기의 지방종이었는데
5개월전에 제거를 했습니다
근데 폭 들어가있는 상태로 움직이거나 특히 운동할때 이부분에 자극이 들어가면 신경쓰일정도로 아프더군요
여러가지 찾아봤는데 삼출액이 찬 문제도 아니고 겉으로 보기엔 절개자국만 있습니다
제가 해외라 수술했던 병원은 못가고 여기 한국병원이 있는데요
여기서 진료본 결과 근육이 차있어야할부분에 치유조직으로 차있다고 했습니다.
이 부분은 주사를 맞아도 통증은 잠시 없어질순 있는데
시간이 지나야 파여있는 부분이 찰것이다 시간이 해결해준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안아프게 운동 하고 있는데 걔속 운동햐도 상관없는건지 정말 시간이 지나면 이 부분이 차고 안아파지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너무답답하네요ㅠㅠ

한방다이어트 알고 선택하기

내가 그 방법에 적합한지, 감량 후 달라지는 식습관을 평생 할 수 있는지를 먼저 검토해 보세요.

닥터U와 함께 / 닥터U10kg : http://www.doctoru.kr
병원 : http://doctoru.kr/clinic

닥터U 유태우 박사는 누구?
현 닥터U와 함께 원장
전 서울대 의대 가정의학교실 주임교수
전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과장
전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 책임교수

저서
'누구나 10kg 뺄 수 있다', '유태우의 질병완치', '닥터U의 여자의 물' 등
엘레판테 : 한약다이어트도 장기복용하면
몸기능을 떨어트릴수도 있을까요??
엘레판테 : 한약다이어트 오늘시작했는데
한봉 먹고 속이 미식거리는이유는먼가요? 선생님
파란하늘 : 항상 정확한 정보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a o : 한방다이어트...저도 내일부터 시작해보고 확실하게 후기 남기겠습니다.ㅋ일주일후 질문 받을께요~
123 123 : 한약에 들어있는 식욕억제제가 콩팥이나 신장을 망가뜨리는건 아닌가 걱정되네요.
아침운동 빨리걷기40분 /저녁안먹기
해서 한달3키로밖에 안빠져서
한방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약간의 부가적인 도움을 받는다 생각하고
그렇게 큰돈도 아니라서 해볼만한듯. 비싼곳은 비싸겠지만.
한달뒤 후기 올리겠습니다. 궁금하신분은 댓글달아주삼.
순신TV : 한방다이어트에 대한 설명 너무 정확하게 강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주희 : 너무 좋은 설명이에요
모르는 걸 알고 가네요^^고맙습니당ㅎ

다이어트한약 먹고 내가 겪은 부작용썰. 다이어트약 먹고 빼긴 뺐는데..

블로그에 전에 다이어트 포스팅 했던거 기억나시죱?
이틀치를 나눠 먹었지만 그 후로도 더 빠지고
겪었던 부작용에 대해 찍어봤어염

제가 절대 한약을 비하하거나...
한의사쌤들 열받게 할라고 만든게 아니라는 점...
다시한번 말씀 드리면서
뭐 다 개인차가 있고 느끼는바가 다르겠지만
저는 먹고 좀 힘들었던 걸 공유해 봤어요

#다이어트부작용 #다이어트한약부작용 #식욕억제
이하람 : 누베베 하세용 진짜 짱
hello me : 이건 정말 사고 싶다...
밤톨이랑 : 귀여워 이언니...
쿠크다스 : 갑자기 언니 예뻐보여요 ^ ^
최미선 : 인스타로 우연히 보고 넘 잼있어서 유투브로 넘어와 구독 좋아요 누르고 혼자 낄낄대고 웃으며 보고 있습니다 잼있어요~
쏘진oᅵ : 전 한약 그냥 보조제? ㅋㅋ느낌으로 먹고잇음..
김선희 : 치질수술3일차 웃으면 똥꼬테러당하는데 이렇게 웃겨도 되는건가요?
유ᄒ : 저 커피과다 흡입 한 후의 상태...네요...
마레marais : 오늘 마황 처음 먹고 같은 증상 오고 검색해보고 잘 보고갑니다
제게서 떨어져주세요. : 아니 누님 입담 무엇ㅌㅋㅋㅋㅋㅋㅋㅌ 잘하면 똥도 싸겠댘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

... 

#구리한방다이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rkb.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