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재생레이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씨 조회 90회 작성일 2020-10-21 20:21:01 댓글 0

본문

피부과에서 절대 받지말아야 할 4가지 레이저경우

피부과 내원하셔서 레이저 받기전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지!!
일상에서 피부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컨텐츠로 궁금증 풀어드려요!
예) 찬물로 샤워하면 모공이 줄어드나요?


▶️토리파 블로그 - blog.naver.com/torifamily
▶️토리파 인스타 - instagram.com/torifamily

▶️문의\u0026공부법후기 - torifamily@naver.com

#레이저치료 #피부치료 #피부과
긍정에너지토리파 : contact 토리파
blog.naver.com/torifamily
www.instagram.com/torifamily
K티파니 : 슨생님.... 이미 넓어진 나비존 모공을 개선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꿀이 : 저는 주근깨때문에 ipl 받앗엇는데 다시 올라왓는데 그럼 뭐받아여....?
받지말라고만 하시고 뭘 하라 알랴주진 않으셔서...
Love Yourself : 원장님, 인모드, 튠라이너 막 3-4회 이렇게 계속 맞으면 피부 상하나요?
최은숙 : 헐 선생님 덕분에 슈링크생각했는데 안해야할것같아요
저도 잡티 기미가있었는데 ipl때문에 착색이 되고했던건가요 ㅜㅜ
그럼 토닝만 해야할까요 피부넘 약하고 칙칙해지고 착색이 잘되는건지 쎄게해서근건지 착색된게 많아요
예쁜아 : 토리파님 필러 2년전에 맞은게 피부가 함몰된것처럼 보이면서 검붉은흉이생겻거든요. 점차나아져서 괜찮앗는데 슈링크받고왓더니 다시 그흉이 올라왓어요...이 흉을 끌어안고 살아야하는걸까요ㅠ필러를 피부랑 너무가깝게?놓아서 그리된걸까요.
포니테일 : 선생님 어붐야그랑 프락셀이 합쳐진? 진피재생술 레이저는 어떤가요?? drt라고 부르던데요..
J Y : 기미 잡티는 무슨 시술을 받아야하나요,?
토닝?아니면 ㅡ알려주세요
또리 : 광대부터 눈앞,위쪽 편집성흑자증 진단받았어요
포토나레이저를 추천받았구요
이걸 가지고있는 사람치고는 짙은편은아니래요 (화장으로가려지는정도) 근데 요 흑자증이 재발하는경우가 많아서 10회하고 좋아셧다가 다시 좀진해지는경우도많다고 그닥 추천은 하지않는다고 하는데 이진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ㅠㅡㅠ
Sungmo Park : 그럼 기미에는 무슨 레이저 치료하나요?

Eng. 민감한 피부는 레이저 못한다구요?민감피부도 가능한 피부과 레이저&시술 알려드려요~ l 피부과전문의 l 피부좋아지는법 l

#피부과 전문의 #포레피부과 #이하은원장 입니다 :)

피부가 민감해서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두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피부과에는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되돌리면서
피부관리 할 수있는 레이저 \u0026 시술이 많이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에는 당연히 표피가 자극되는 레이저시술은 권하지않습니다.
피부표피 손상없이 진피로 직접 하는 리쥬란힐러, 샤넬주사 등 주사시술이나
표피 손상없는 레이저 시술을 권하고있어요~~

제가 병원에서 하고 있는 민감성 피부 시술들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박소은 : 안녕하세요 원장님 혹시 민감성 피부가 받을만한 홍조레이저 치료에 시너지 레이저 mpx라는 것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브이빔 레이저 시술을 찾아 받는 것이 좋을까요?
고보민 : 레이저 후에는 관리 해야 하나요?
옹달샘지 : 네오빔은 민감성에게 자극 되나요?
최은선 : 지루성피부라 코 밑에 혈관이 늘어나고 빨갛게 됐는데 치료방법은 없나요?ㅠ
elizabeth song : 피부가 찢어질듯 당기듯이 너무 건조한데 여드름은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어요. ㅠㅠ어떤 노력을 해도 나아지지를 않는데요 ㅠㅠ 화장도 아예 안하고 보습제도 딱 하나만 바르고 있구, 잠도 일찍자려고 하고 운동도 하고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ㅠㅠ 피부가 너무 예민하고 찢어질듯 건조해서 물세안만 했었는데 여드름은 계속 올라오니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티존 턱만 살짝 세안해주고 있는데요 ㅠㅠ 계속해서 여드름이 나고 아무리 순한 세안제를 써도 피부가 예민한 것 같아요.ㅠ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인데요 ㅠㅠ 기초 보습제를 이것저것 바꿔도 호전이 없는데 ㅠㅠ 소개해주신 레이저들 받으면 도움이될까요? ㅠㅠ 더 예민해지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ㅠㅠ 그리구 건조하고 여드름이 계속 올라오는 제 피부에 포레덤 크림 발라도 될까요?ㅠㅠ
LealNam레알남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Kang브랜든 : 보통 선생님들이 “조금” 아프다는건 많이 아프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닳음 ㅋㅋ
Grace Super : 저도 진짜 트러블 피부인데, 홍조 개선하려고 브이빔이랑 이거저거 레이저 받았었는데 피부 좋아보인다는 소리 태어나서 처음 들어봤었어요... 이플러스도 또 받고 싶고.. 계속 가고 싶어요 포레피부과 ㅠㅠ
HYONI P : 브이빔레이저후에 확실히 모공이 넓어졌다는 후기가 있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rin Hwang : 안녕하세요 영상이랑 무관한 댓글이라 정말 죄송한데 혹시 미네랄 오일 들어간 스킨케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피부가 좋아졌다는 후기가 엄청 많은 크림을 사려하는데 이게 앞쪽에 미네랄 오일이 들어가있어서....미네랄 오일은 피부를 늙게 하는 성분이라 알고있는데...괜찮을까요? 다시 한번 넘 죄송하고 요새 잘 챙겨보고 있어요!

※ 레이저 시술 후 효과 극대화 할 수 있는 홈케어 팁 5가지! l 피부과 전문의 l 피부좋아지는법

‍⚕️이하은원장입니다
#피부과 에서 #레이저시술 을 받았는데
피부가 더 민감해지고 안좋아지셨다구요?
-
병원에서 분명히 설명 들은거 같은데~
막상 집에 가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
레이저 시술 후의 #홈케어 팁 알려드릴께요 ❣️
-

INSTAGRAM- http://instagram.com/dermakitty
IMAGE- SHUTTER STOCK
MUSIC- FOND5
서성희 : 하얗게 차오른 듀오덤을 갈지않고 붙이고있으면 안좋나요?
미쓰곽 : 어제 처음 듣고 오늘 또 찾아듣고 너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올께용
쏭멜로디 : 시크릿레이저시술을 앞두고 있는데요. 시술 당일 모델링팩을 해주는게 더 좋을까요?? 따로 보습제는 없어서 수분많은 슬리핑팩 바르고 위에 원래 쓰던 리페어크림 바르고 자도 괜찮을까요?
에그빈 : 선생님 저는 실내에서 창문 닫고 또 창문 닫고 커튼까지 치는데 자외선차단제 발라야할까요?? 이중세안하다가 딱지 떨어질까봐 자외선차단제 바르기가 두렵네요 ㅠ
박민주 : 레이저토닝후 도미나발라도 될까요? 기미때문에요 레이저받으려구요 그냥집와서 세수후 스킨 재생크림만 바르는게 나을까요?
박민주 : 레이저토닝후 도미나나 도미사난?약 먹는거 안좋은건가요?
love u : 실내에서 자외선차단제 발라야하는 이유는 뭐에요? 조명에서 자외선이 나와서 그런건가요?
P N : 시크릿레이저 받기.직전에 아쿠아필로 정돈해주고 레이저받아도 되나요?? 넘 자극되겠죠 ㅜ
임채민 : 앙코르 레이저 시술받았는데
시술후 몇일동안 재생크림 발라야하나여?
ka kaka : 쉽고 친절한설명 감사해요 잘보고갑니다 도움많이됐어요~~

... 

#피부재생레이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rkb.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